2025/04 3

신발은 뉴발란스(뉴발란스 구둥화 1906L 도전기)

jjjjound 993 래플 도전기를 마친지 얼마되지 않은 28일1906L 스웨이드가 매물이 나왔다.고민을 하다 매장을 방문했다. 이 정도면 양호하지 살수 있겠다고 생각했다.사지 못하더라도 신어만 봐도 대전에서 서울까지 올라온 보람이 있다고 생각했다. 기다리는 동안 온라인으로도 참여를 해보려고 했는데 쉽지않다 ㅋㅋㅋ 그렇게 줄이 줄어드는데260,265 사이즈 품절이라는 말이 들리고신어보는 것도 매물이 없어서 불가하는 말을 들었다. 성수매장처럼 오프라인에서 특히 로퍼 신발과 같은 끈이 없는 신발은 신어볼 수 있는게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고직원에게 건의를 했지만 그 물건까지 팔아야하는 구조이고누가 신어본 것을 누가 사고싶겠냐라는 말이 었는데, 기다린 상황에서는 아쉬움이 컸다. 결국 기다린 시간이 ..

C_C/신발 2025.04.29

두번째달의 스무살 In 대전

23년 12월 두번째달 콘서트를 혼자 보고나서 다짐한것이 있다.'내가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두번째달의 공연을 볼 것이다'라는 다짐 두번째달 단독콘서트 "산아지 타령"궁ost, '얼음연못', '나의 이름'/'숨겨진 이야기' 등 푸른바다의 전설 ost 같은 좋은 노래를 알고 있었다. 노래로 두번째달이라는 밴드그룹을 알고 있었다. '나는 방귀 좀 뀌는 놈'라는 노래도 좋아gnyc.tistory.com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공연 일정을 발견하고 가족들에게 공유하고 일정조율을 하였다. 어무이,아부이와 누나랑 매형 그리고 나 이렇게 5명이서 공연을 보고 밥을 먹는 것으로 계획을 하였다. 일반적인 62년생 아버지들이 그렇듯 공연장에 모시고 가는 것이 쉽지는 않다. 하지만 함께 방문하고 밥을 먹는 계..

C_w/Diary 2025.04.23

대전에 왔다면 가야하는 냉면집_진주냉면 이설옥

소개하는 맛집은 "다름이 있는" 맛집입니다. 음식을 먹고 난 후 입에 남는 것이 없는 깔끔한 맛을 선호합니다 내가 매일 먹을 수 있는 음식인지를 기준으로 작성합니다. 가족들 지인들에게 소개하고 싶고 데려와서 좋은 반응이었던 가게들을 작성합니다. ***** 대전에도 냉면 맛집이 많은 편이다. 대전 맛집을 검색하면성심당과 함께칼국수집들이 많이 뜬다. 지리적 특성으로 인해과거 피난의 역사가 남아서어려울 당시 칼국수와 순대국밥과 같은 집이 많다고 한다. 냉면은 왜 인지는 모르겠지만 꽤 있다.갈비(고기)를 팔면서 파는 가게가..

Noni/맛집 2025.04.03